일제에 맞서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을 기리는 날로, 1905년 11월 17일은 을사늑약이 강제 체결된 날이다.
출처는 검토를 거쳐 추가됩니다.
로그인하고 한마디 남기기 →
첫 번째 추모의 마음을 남겨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