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3년 2월 18일, 대구 도시철도 1호선 중앙로역 화재 참사로 192명이 희생되었다.
출처는 검토를 거쳐 추가됩니다.
로그인하고 한마디 남기기 →
첫 번째 추모의 마음을 남겨주세요.